- 위와 같이 AActor를 상속 받는 류의 클래스 이름은 접두어로 A를 붙이는 것이 엔진 코딩 표준이라고 한다(AActor -> APawn -> ACharacter) - GENERATED_BODY 매크로의 경우 클래스 정의시 항상 처음 사용되는 것인데 정의하는 곳을 보면 대강 저런 식으로 현재 FILE_ID와 코드 실행 LINE과 GENERTED_BODY?가 합쳐지는 것으로 보임-> 요 부분도 GPT를 이용하여 설명을 들어보자결론적으로는 요 매크로를 사용하게 되면 UHT가 자동 생성한 코드가 포함되는 고유한 결합체?라는 느낌으로 보인다. 추가로 언리얼 엔진의 Reflection 시스템과 UObject 시스템을 위한 코드 생성에 사용된다고 한다.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트에서 좀 더 자세히 다뤄보기..